본문 바로가기
인포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4군데 정리

by ^;& 2021. 9. 9.
반응형

늦게 퇴근하고 집에 오거나 아니면 약속이 있어서 본방송을 못 지켰을 때 어쩔 수 없이 재방송을 봐야 하는데, 이것 또한 시간이 나질 않는다면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컴퓨터나, 폰에서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로 총 4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2곳을 먼저 알려 드리며, 나머지 2곳은 처음 한 달은 그냥 이용하실 수 있고(조건을 참조) 그 이후로는 유료지만 서비스가 괜찮고 드라마 덕후인 분들은 꽤나 도움이 되는 곳이니 참조하시면 좋겠습니다. 

 

미리 말씀을 드리지만 오늘 알려 드리는 정보는 최대한 많이 알고 계시면 좋기 때문에 아래 사이트를 소개하기 앞서 찾는 방법까지 언급하려 합니다. 

 

 

 

그리고, 최근 기업에서 만든 "웨이브"나 "티빙" 같은 곳을 잘 이용해도 저렴한 금액으로 드라마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영화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1. 대형 포털에서 "드라마 다시보기" 검색어 활용

 

연관검색어로 해당 사이트가 바로 나오게 되거나, 여러 사이트 이름과 함께 나열됩니다. 

 

사실 드라마를 꾸준히 시청하다가 일이 생겨나 몇 회 차를 놓쳤을 경우 이걸 다시 안 보면 너무 찜찜하기 때문에 챙겨 봐야 하는데 이런 경우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찾는 방법을 먼저 알려 드리는 이유는 몇가지 사이트들이 있는데, 간혹 서비스를 중지하는 곳들이 있어서 한 곳을 잘 이용하다가 갑자기 드라마를 다시 봐야 하는데 나중에 다시 찾으면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몇 군데 정도는 즐겨찾기 해 두시면 훗날에 이용하기 편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이 사이트의 경우 정말 꾸준하게 운영이 되고 있고 못본 드라마나 예능 같은 경우 "실시간"으로 볼 수가 있어서 이점이 상당히 편합니다. 

 

 

 

드라마를 시청하는 스타일에 따라서 원하는 방법으로 드라마를 다시볼수 있습니다. 

 

 

 

실제 들어가면 "고화질"로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아이콘을 클릭하고 들어가면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일 끝나고 쉬면서 시원한 음료수와 과자를 먹으면서 내가 좋아하는 놓친 작품들을 다시본다면 너무 행복할 것입니다. 

 

 

 

실제 시청하고 있는 화면인데, 혹시몰라서 주인공 얼굴은 가렸습니다. 최근에 방영되고 있기 때문에 모자이크 처리되어도 대충 어떤 작품인지 아실 거라 믿습니다. 

 

이렇게 몇가지 알고 있어도 굉장히 편한 게 스트리밍으로 다운 안 받고 바로 볼 수가 있고, 아니면 다음 설명에 이어질 텐데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서 보셔도 되기 때문에 끝까지 참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파일로 받아서 곰이나 다음팟으로 보는 방법

 

사실 모든사람들이 언급을 잘 안 할 수도 있지만, 아시는 분들만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은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오늘 알려드리는 다양한 방법들을 잘 익히신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가 있을 거라 믿습니다. 

 

 

 

이런 식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주소들이 나열되어 있는데, 이러한 사이트 또한 몇 년 꾸준하게 이어가는 곳은 잘 없기 때문에 여러 군데 주소를 입력해 두시면 좋습니다. 

 

 

 

3. 웨이브 서비스 이용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VOD 서비스가 몇 가지 됩니다. 

 

그중에서 해당 서비스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까지 볼 수가 있기 때문에 이용료를 참조하시고 적당하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4. 티빙 서비스 이용

 

사실 요즘은 컴퓨터 뿐만 아니라 폰으로 인터넷 또는 영상 스트리밍을 이용해서 콘텐츠를 즐기고 있기 때문에 폰으로 보실 때 괜찮은 사이트들이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 3,4번은 정말 마니아 층에서는 오히려 편하게 볼 수 있는 플랫폼인 것 같아 소개하였습니다. 

 

분명 여러모러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여러분의 환경에 맡는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집에서 재미있는 작품들을 보면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한다면 바깥에 안 나가도 충분히 즐거운 라이프 생활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