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보령 상화원 입장료 - 특별한 풍경으로 추억 남겨요

by ^;& 2022. 7. 13.
반응형

보령 상화원 입장료에 관해 소개 하려 합니다.

관람가능일과 시간도 숙지하시면 방문전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풍경으로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장소이며, 현장에서 요금을 제시하시면 되고, 숙박을 원하시면 사전에 예약할수도 있는데 어떻게 하는지도 추가 하였습니다. 

 

 

 

| 보령 상화원 입장료

충청남도 보령시 남포면 남포방조제에 위치해 있으며 섬 형식의 전통적인 정원을 거닐수 있는곳입니다. 상화원 홈페이지(sanghwawon.com)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하는 과정을 소개 합니다. 

 

 

차로 끝까지 들어가다 보면 요금을 받는곳이 있고 정문을 통해 들어가서셔 좌회전 해서 그대로 올라 가시면 됩니다. 현금은 안받고 카드만 받았습니다. 

 

 

 

전체적인 관람 안내와 이용안내를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섬 전체가 정원 형식으로 나무와 숲이 우거진 곳이라 볼수 있습니다. 천천히 걷다보면 금세 기분이 좋아 집니다. 

 

 

 

간람안내 옆에 이용방법이 있는데 이곳에서 관람시간부터 시작해서 요금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체크 할수 있었습니다. 이정도 규모되면 이런 채널 하나 운영하는것이 방문객 입장에서 매 반가운 일입니다. 

 

 

 

◎ 관람 가능일

관람 가능일 기간
금˙토˙일요일과 법정공휴일 4~11

기간이 4월부터 11월 까지 이기 때문에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러니까 12월부터 추운 겨울에는 운영을 안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혹시 모르기 때문에 방문전 해당 페이지를 꼭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 관람 시간

상화원 프로그램 오전 9~ 오후 6 오후 5시 까지 입장 가능
(동절기: 오전 9~ 오후 5) (동절기: 오후 4시까지 입장 가능)

 

 

◎ 입장료

  일반 * 할인
상화원 프로그램 7,000 5,000

 

 

 

◎ 관람시 유의사항

 

매우 중요한 내용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간혹 반려동물을 데려오는 분들이 계신데 이곳은 입장이 불가 합니다. 그리고 돗자리를 펴고 앉을수 없다는점이 매우 아쉽습니다. 

 

 

 

객실 이용 가능

 

숙박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사전에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점 주의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바다를 바로 마주하고 있는곳이기에 숲, 바다의 조화로움을 경험할수 있을 겁니다. 섬에서 바라볼수 있는 풍경은 괜히 그 자리에 가만히 서서 생각에 잠기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