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포

별자리 운세 보는법 2가지 정리

by ^;& 2021. 8. 26.
반응형

오늘은 특별히 별자리 운세 보는 법 2가지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 두 사이트 각자 성격이 조금 다르기 때문에 비교해 가며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021년 벌써 9월을 앞두고 있는데 마지막 남은 운세를 확인하면서 더 좋은 22년을 맞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평소 사주, 꿈해몽, 궁합에 관심이 많아서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가 있는데 운세에 관해서는 전체적으로 볼 수 있는 곳이라서 공유하고 싶습니다. 


 

별자리를 볼수 있는 첫 번째 참조

 

별자리와 관련된 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본인의 별자리를 볼 수 있어야 하는데, 서양에서 보는 관점은 "양력 생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아래 제공해 주는 서비스에서 자기생일에 포함된 별자리를 선택해서 대입해 보면 종합적으로 볼 수 있지만, 내용이 조금 부족한 게 아쉽습니다. 

 

 

 

이곳은 아주 예전부터 가볍게 운세나 사주에 대해서 재미로 보기 시작했는데, 다양한 서비스가 많아서 가끔 별자리로 보곤 합니다. 

 

우측 카테고리에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한번씩 사이트 개편으로 인해서 제목이 바뀔 때가 있는데, 찾는 법은 쉽게 운세 코너만 찾으시면 그 안에 다양한 서비스가 존재하기 때문에 관심 있는 분야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생년월일로 사주를 볼수가 있는데, 기존 전통적인 통계를 가지고 결괏값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서양의 궁합 또한 생년월일(양력)로 별자리를 토대로 서로 궁합이 좋은지 아니면 나쁜지 참조할 수 있는데, 극과 극의 만남이 아니라면 재미의 요소로 생각해 주시면 별다른 스트레스 없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 내에서 볼수 있는 서비스는 전부 무료인데, 유료와 조금 다른 점은 결괏값이 짧게 정리가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사실, 본인 운세를 아주 상세하게 보고 싶다면, 철학관이나 유료로 제대로 보여주는곳을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곳에서 하고 있는 서비스는 기본값을 토대로 요점만 정리되어 보여주기 때문에 단순참조용으로 본다면 크게 손해 볼 게 없는 곳입니다. 

 

 

 

가령 궁합을 보고 싶을때 본인의 양력 생일이 4월 5일이고, 상대편의 생일이 7월 1일이면, 양자리와 게자리를 클릭해서 서로 비교하면 됩니다. 

 

음력이 아닌 양력 생일에 맞는 별자리를 찾아 주셔야 하는것만 염두에 두시면 됩니다. 

 

 


 

 

별자리를 볼수 있는 두 번째 참조

 

제가 이렇게 두군데를 소개해 드리는 것은 혼자 알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이기도 하지만, 요즘은 사주 관련해서는 기본적인 통계 데이터를 일반 기업에서 가지고 있어서 고객 서비스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제공해 주기도 하기 때문에 이곳 말고도 기업에서 고객 상대로 하는 홈페이지가 있다면 분명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곳들이 있을 겁니다. 

 

 

 

퓨전 운세에서, "별자리"라고 있습니다. 

 

 

사실 오래전 네이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위에 관련돼 큐엔에이를 두어서 해당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답변을 달아 주는 식으로 운영을 했었는데,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었습니다.

 

그래서 기업내에서 이런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해 주는 것 같습니다. 

 

서양과 동양에서 보는 샤머니즘 인식이 다른 부분이 있기 때문에 서로 비교해서 본다면 재미도 있고 불안한 마음에 대한 조금의 위로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