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포

도미노피자 원플러스원으로 실용적인 소비습관 만들자

by ^;& 2021. 8. 3.
반응형

밥만 먹다가 한 번씩 밀가루 음식이 심하게 당기는 날이 있습니다. 한 번씩 도미노에서 현재 진행 중인 도미노피자 원 플러스 원 행사는 웬만하면 놓치지 않으려고 합니다. 

 

하나 더 피자를 먹으면 얼마나 맛이 있는지, 요즘은 피자가게가 워낙에 많다 보니 다양한 할인이 많습니다. 

 

자주 하는 행사인데 "화목한 데이"라고 화요일은 40% 할인, 목요일은 1개 피자를 구매하면 1개 더 추가해주고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그 과정을 상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미노피자 원플러스원 행사 활용

 

여기에서 피자를 시켜 드실 때 참조해야 할 사항

  • 도미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배달로 먹는 방법.
  • 온라인이나, 전화로 포장 주문을 해서 직접 픽업해오는 방법-> 원플원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 매장에서 드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 8월에서 9월 초까지 방문포장으로 원플원 행사를 하고 있는데, 목요일에만 적용이 됩니다.
  • 방문포장으로 40% 할인과 원플원 할인은 계속해서 하고 있기 때문에 요일만 변경될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참조

 

 

 

도미노피자 1+1으로 드실수 있는 주문 과정

 

사이트로 이동을 하셨으면 먼저 이번 달에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살펴보면, 

 

화요일에는 40% 할인, 목요일에는 원 플러스 원이라고 정확하게 명시가 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목, 금, 토 위주로 했던 것 같기도 한데, 요일을 바꿔 가면서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해당 요일에 맞추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받는지 테스트로 피자 하나를 선택해서 과정을 보겠습니다. 

 

프리미엄 피자 중에서,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를 좋아해서, 일단 이 피자로 선택을 해 보겠습니다. 

 

 

 

사이즈, 도우나 토핑 관련 기타 옵션을 선택해 주시고, 수량을 2개 체크해 주세요. 

 

 

 

포장 주문으로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일부 매장이 안될 수도 있는데, 지금 과정대로 1+1 포장이 되는지 계속해서 진행해 보시면 알 수 있기 때문에 다음장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다행히 명동점에는 원 플러스 원 포장도 되고, 30% 할인도 들어가 있습니다. 

 

이 말은 온라인 방문포장을 할 경우와 오프라인 방문포장 둘 다 할인이 가능하다는 얘기입니다. 

 

 

 

명동점으로 체크가 되어 있는 걸 확인하셨으면 선택 누르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포장 매장이 가능한 곳들 등록해 두시면 나중에 주문할 때 편리합니다. 

 

 

 

지금까지는 2개 선택 시 도미노피자 하나 가격에 35900원이니까 두 개 총금액은 71800원으로 나옵니다. 

 

이 가격이 최종 결제에서 당연히 절반 가격으로 나와야 정상이겠죠. 

 

 

정확하게 도미노피자 원플원 포장 할인이라고 찍혀 있으며 가격은 절반으로 35900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게 무슨 말인가 했는데, 알고 나니까 무조건 화요일 하고 목요일에 잘 활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지, 금요일하고 주말에 잘 시켜 먹기는 하는데, 이 부분이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이 정도 반값이면 만족합니다. 

 

 

 

도미노피자 이용 시 주의할 점

 

다음부터는 도미노에서 나오는 피자들인데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잠깐 보고 가실 분들은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에 베스트 콰트로를 한번 목고 싶은데, 왜냐하면 4가지 피자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주문하실 때 사이드가 반값이라는 점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직화 스테이크 피자는 좀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어서 간식이 아닌 한 끼로 드시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사실 요즘 피자가 단순 간식용으로는 퀄리티가 수준 이상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솔직히 핫치킨이 나오기 전까지는 돼지고기나 불고기류로 토핑이 올라가는 건 이해가 가는데 치킨이 올라간다고는 생각을 못했습니다. 

 

도미노피자가 아무래도 이러한 다양한 토핑 덕분에 지금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게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사실 오늘은 좀 느끼한 거 먹어줘도 괜찮다고 여겨질 때는 치즈피자로 맛나게 드셔주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콜라와 함께 콜라보를 이루면서 맛난 식사 오늘 하루 피자로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