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포

한경희 생활과학 서비스센터(AS) 특정제품 별도 연락처

by ^;& 2021. 9. 10.
반응형

스팀청소기로 알려져 지금은 다양한 생활 및 주방 가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AS를 받고 싶다면 한경희 생활과학 서비스센터를 이용해 주시면 되는데, 연락 방법과 특정 제품에 대한 개별 센터를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한경희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고장이 나거나 문의사항이 생길경우 서비스센터 대표번호로 연락하게 됩니다.

 

 

이 회사는 현재 "1544-4918"을 통해 상담이 가능한데, 만약 장시간 부재중일 경우에는 아래 소개해 드리는 특정 제품군의 별도 연락처들이 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가 변경될 경우를 대비해 서비스센터 번호를 확인하는 과정을 간단하게 보겠습니다. 현재 "한경희 생활과학"으로 홈페이지 주소가 상당히 심플합니다. 

 

 

 

한경희 제품 중에서 대표적인 스팅청소기를 시작으로 지금은 선풍기, 살균기, 제습기 등등 다양한 소형가전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A/S 접수처리 시간은 평일의 경우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 까지입니다. 단 점심시간 오후 1시에서 2시 사이에는 피하시면 됩니다.

 

전화를 거실때 사용하고 계신 제품명 특히 모델명을 정확하게 얘기할 경우 처리시간이 짧아집니다.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수 있는 게, 지금은 총판업체를 여러 군데 두고 있기 때문에 해당 제품을 맞고 있는 기업으로 연락할 경우 세부적인 결함에 대해서는 좀 더 빠른 답변을 얻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세정기와 선풍기 업체가 더불어컴퍼니, 에디 샵, 젠코리아가 있으며 앞에 모델명을 확인하고 말해주면 처리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친구사이, 인프라맥스, 제이코스 등등 총판업체들이 다양합니다. 이 회사가 언제 이렇게 다양한 제품군을 내놓았는지 이번에 새삼 알게 되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활용(인터넷 접수)

 

전화 말고 온라인으로 게시판을 이용해서 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사이트 우측 카테고리에 있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실제 고객들이 문의내용을 작성한 게시판의 현황입니다. 아직까지 스팀으로 된 청소기를 떠올리자면 한경희를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개별부품을 찾는 분들께도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올려져 있으니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